-
-
주간보호센터
자연 속에서 즐긴 힐링 나들이
5월의 화창한 날씨 속에서 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과 함께 과천 서울대공원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계곡 옆에 자리를 잡고 바베큐파티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 후에는 주변을 산책하며 자연을 느끼고,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며 물놀이도 즐겼습니다. 맑은 공기와 푸른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이 함께 쉬어가는 여유로운 하루였습니다.본문









5월의 화창한 날씨 속에서 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과 함께 과천 서울대공원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계곡 옆에 자리를 잡고 바베큐파티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 후에는 주변을 산책하며 자연을 느끼고,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며 물놀이도 즐겼습니다. 맑은 공기와 푸른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이 함께 쉬어가는 여유로운 하루였습니다.본문








